![]() |
DGB대구은행과 SK텔레콤은 '대구FC와 함께하는 착한 헌혈 캠페인'을 실시한다. 황병욱 DGB대구은행 부행장(오른쪽)와 최은식 SK텔레콤 대구마케팅본부장(왼쪽), 허부자 대구경북혈액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DGB대구은행은 세계 헌혈자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대구FC와 함께하는 착한 헌혈 캠페인'을 실시한다. SK텔레콤·대구FC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부족한 혈액 수급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진행됐다.
14일부터 헌혈을 한 시민이 헌혈증서를 가지고 동성로 SK텔레콤 TWORLD 매장(19곳)을 방문하면 대구FC 응원 티셔츠를 증정한다. 또 인스타그램에서 응원 티셔츠를 입은 후 집에서 대구FC 경기를 응원하는 '집관 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티셔츠를 착용한 후 '#대구FC, #SKT, #Boostpark'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 편의점 할인쿠폰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헌혈증을 소지하고 SKT 스마트폰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추가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SKT대구 인스타그램 계정(@boostpark_daegu), 또는 동성로 TWORLD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석천기자 hongsc@yeongnam.com

홍석천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