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 7일 계명대 동산병원에서 열린 ‘고객에게 사랑받는 병원’ 실천다짐 행사에서 동산병원의 직종별 대표 7명이 친절슬로건을 교직원과 함께 외치며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계명대 동산병원 제공> |
계명대 동산병원이 ‘고객에게 사랑받는 병원’이 되기 위한 실천을 다짐했다.
동산병원은 지난 7일 오후 병원 대강당에서 교직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1 사랑의 동산병원 만들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친절슬로건 당선자 시상, 원내 친절강사 위촉, 사랑의 비타민 캠페인 소개, 작은 실천 큰변화를 담은 동영상 시청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직종별 구성원 대표가 ‘고객을 대하는 우리의 다짐’을 선서한 데 이어, 차순도 동산의료원장과 한기환 병원장이 함께 ‘친절하게 Smile, 다정하게 Smile, 사랑담아 Smile’을 친절슬로건으로 정하고 재미있는 퍼포먼스도 가졌다.
동산병원은 이와 함께 사랑의 동산병원 만들기 일환으로 ‘사랑의 비타민 캠페인’도 전개하고 있다.
한기환 동산병원장은 “우리 병원을 믿고 찾아주시는 환우와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 색다른 행사를 마련했다”며 “톡톡 튀는 비타민처럼 활기찬 병원, 건강을 지켜주는 병원으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임성수기자 s018@yeongnam.com

임성수
편집국 경북본사 1부장 임성수입니다.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